✏️ [쿠팡이츠] 공격적 마케팅으로 빠르게 확장하는 쿠... | 커리어리

✏️ [쿠팡이츠] 공격적 마케팅으로 빠르게 확장하는 쿠팡 ✉️ 요즘 배달 음식 사용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쿠팡이츠부터, 우버이츠, 배달의민족까지 서로 경쟁이 붙어 마구마구 쿠폰을 뿌려주고 있기 때문이죠. 음식 배달시장에 후발 주자로 뛰어든 쿠팡은 손실까지 감수하는 대대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배달비 무료, 최소 주문금액 0원 등 파격적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무지막지한 투자로 시장을 선점하고,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시스템적 비용 절감을 이뤄내는 쿠팡의 전략이 쿠팡이츠를 통해 먹힐지도 궁금하네요.

쿠팡 ‘출혈 마케팅’, 음식 배달서도 통할까

헤럴드경제

쿠팡 ‘출혈 마케팅’, 음식 배달서도 통할까

2019년 8월 23일 오후 10: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