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 | 커리어리

[카카오스타일,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 출시] - 카카오스타일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4050 여성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은 부족하다는 점에 집중 - 편리한 사용성으로 MZ세대 대표 패션 플랫폼이 된 ‘지그재그’ 운영 노하우를 포스티에 집대성한다. 먼저, 4050 고객들이 중시하는 상품 품질 확보를 위해 포스티에서 판매하는 모든 브랜드 상품의 본사와 직접 계약했다. 현재 올리비아로렌, 온앤온, 이엔씨, 마리끌레르, BCBG 등의 패션 브랜드와 블랙야크, 헤리토리골프 등 아웃도어/골프 브랜드까지 총 60여 브랜드 본사와 직입점 계약을 마쳤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간단하게 선보인다. 마음에 드는 옷을 탐색할 때 여러 경로로 복잡하게 들어가야 하는 경우를 최소화하고, 첫 화면에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후에는 지그재그의 개인화 추천 기술과 빠른 물류 서비스 등도 적용할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 출시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2021년 7월 22일 오전 9:0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