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미니멀리즘 현재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 커리어리

✅미니, 미니멀리즘 현재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로고)를 복잡한 형태(3D)에서 단순한 형태(2D)로 리디자인하는 사례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단순히 트렌드이기 때문에 미니멀 스타일이 각광받는 것은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활동이 중요해진 시점에 적합한 디자인이면서 모바일과 같이 작은 디바이스에서 보는 로고는 대체적으로 작게 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복잡한 형태가 아닌 단순한 형태가 가시성도 높고 더욱 예쁘게 보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대부분의 브랜드가 시도한 미니멀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시대에 흐름을 잘 반영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공유드리는 정보는 MINI(미니)에서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이용하여 새로운 기능들을 설명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로고 날개 부분의 조형적 형태를 이용하여 기능들을 설명하기 위해 디자인적인 요소로 활용한 재밌는 사례입니다. 우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조형적인 특징을 파악하여 이를 전방위적 마케팅에 활용하는 시도를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며 공유드립니다.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는 마음으로 - 디자이너, 김성빈

Case | MINI | Minimalism

YouTube

2021년 7월 29일 오전 12:5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