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깊은 인터뷰. 일하는 방식을 바꿔 나가는 | 커리어리

인상깊은 인터뷰. 일하는 방식을 바꿔 나가는 것, 이를 통해 성과는 내는 것은 즉, 그 존재를 증명하는 것이기도 하다는 것. 이에 많이 공감하고 또 위로가 되었습니다. 어떤 문장들은 일에 대한 태도를 다시 생각해보게 하고요. 아래 인상깊은 글귀 외에도 좋은 이야기가 많습니다, 추천해요! ✔️지상파 PD들은 입사하자마자 다른 데 가면 PD님, 기자님 하잖아요?근데 저희들이 그랬으면 이런 결과물이 안나왔을 수도 있죠. 왜냐하면 저희는 한 회, 한 회 저희들의 존재 자체를 증명하기 위해서 만들었으니까요. 이렇게 제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계속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했던 거니까요. ✔️두 사람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이유는 뭘까 궁금했다. 두 사람 모두 부끄러움을 감수하고서라도 땅이라도 파먹겠다는 자세라고 했다. 자신들은 더 절실했다는 것이다. 남들이 비웃건 말건, 손가락질을 하건 말건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라도 하겠다는 자세가 남들과 다른 점이라고 했다.

[그사람] 불안해서 절실했던 MZ세대 '문명인', 밍키와 재재

Naver

2021년 7월 30일 오전 2:3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최근, 서비스 결함과 관련하여 여러 테스트 메트릭을 적용해보려 하는데요. DDE(Defect Detection Efficiency)관련 유용한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DDE는 말 그대로 결함 탐지 효율성으로 아래와 같은 계산식을 통해 도출해 낼 수 있어요. DDE = 특정 테스트레벨에서 발견한 결함 / 전체결함 * 100% 이를 통해, 다음과 같은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요구사항의 충분성 여부 ✔️ SDLC 상의 early stage에서 테스트 진행 여부 ✔️ 테스트 케이스의 효용성

What Is Defect Detection Efficiency And Its Importance?

appsierra.co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