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 타겟이라고 하면 보통 1) 고리타분하 | 커리어리

#육아맘 타겟이라고 하면 보통 1) 고리타분하고 2) 가격 경쟁적이고 3) 트렌디하지 않은 그룹으로 생각하는 시선이 있다. 그러나 2021년도의 육아맘들은 그 핫하다는 #MZ세대 가 애를 낳은 것 뿐이다. 그들의 취향과 안목, 소비 패턴은 그대로다. #전산시스템 #비마이매직 #동구밭 #스몰월드 #나띵프로젝트 #오리여인 을 보아라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2021년 7월 30일 오후 2:5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