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再生)의 컨셉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넷플 | 커리어리

✅재생(再生)의 컨셉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넷플릭스 재팬 2020년 12월과 2021년 1월 두 번에 걸쳐 넷플릭스 재팬에서 일본 로컬 타깃으로 집행했던 ‘재생의 시작’과 ‘재생과 상생’이란 브랜드 캠페인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재생(再生)’이 갖는 두 가지 해석과 의미를 하나로 연결해 이야기하는 것이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 하나는 넷플릭스에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재생(Play)’의 의미를, 다른 하나는 코로나로 멈춰버린 현실에서 원래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간다’는 재생(회복)’을 의미합니다. 넷플릭스를 떠오르면 평상시에 ‘Play’로서만 인식한 재생이란 의미와 대조적으로 자주 생각하지 않은 회복이란 의미의 재생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현시대의 문제를 이해하고 이에 맞는 브랜드의 가치를 잘 전달한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이전처럼 자유로운 창작 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현시대를 이해하고 현시대에 맞는 창작 활동을 어떤 방식으로 고민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게 만들어 준 정보라 생각하여 공유드립니다.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는 마음으로 - 디자이너, 김성빈

스투시의 Marketing&AD Factory : 네이버 블로그

Naver

2021년 8월 1일 오전 7: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