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력 확장 중인 '민초'🌿🍫] 민트초코, | 커리어리

[세력 확장 중인 '민초'🌿🍫] 민트초코, '호'이든 '불호'이든 요즘 대세인 건 확실하죠. 온라인에서는 일명 '민초단'과 '반민초단'의 주장을 담은 다양한 컨텐츠들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민트초코 향은 과자, 우유, 심지어 소주에까지 품목을 가리지 않고 그 영향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해당 상품들을 런칭한 기업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민트초코 상품이 매출에 상당한 영향이 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좋은데이 민트초코'를 런칭한 '무학'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기억에 남는데요. 한국 문화의 수용력이 높은 동남아시아 수출을 목적으로 했다가 MZ세대의 호기심이라는 특성을 고려하여 국내 판매도 결정했다고 하네요. '민트초코 붐' 역시 호기심으로 소비를 결정하기도 하는 MZ 세대의 특성을 잘 드러내는 사례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Haters gonna hate, but mint chocolate wins no matter what

Naver

2021년 8월 1일 오전 11: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