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메타버스에 '올인'해야 하는 이유
Ttimes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인용이 많이 되고 있는데, 비단 페이스북 만이 가질 문제 의식은 아니라고 본다. 초기 인터넷, 모바일 패러다임이 그랬듯이, 그리고 제대로 대응하지 않았을 때 벌어진 일들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 것처럼, 이제 모든 기업이 관심과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다만, 트렌드 따라잡기에 급급한 메타버스 워딩에 매몰되지 말고, 주체적으로 각 사의 문제 의식부터 가져야 하겠다.
2021년 8월 2일 오전 1:11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