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식업이 패셔너블 해지는 이유 1️⃣ 유통 | 커리어리

✅ 요식업이 패셔너블 해지는 이유 1️⃣ 유통업계 관계자들은 "최근 SNS 등에서 인기를 끌거나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음식점 가운데 패션업계 출신이 낸 브랜드가 다수"라고 입을 모았다. 2️⃣ 대표적인 곳이 외식 브랜드 GFFG다. SNS에서 '핫'한 노티드 도넛, 다운타우너 버거 등을 거느린 GFFG는 외식업계에서 "젠트리피케이션으로 한물간 서울 압구정 로데오를 트렌디한 식음료(F&B) 거리로 되살리는 데 공을 세웠다"고 평가받는 브랜드다. 이준범 대표는 경제학 전공을 등지고 동대문 의류업체에서 일한 패션업계 출신이다. 3️⃣ 폐허에 가까운 건물을 젊은 감각으로 꾸며 화제가 된 카페 어니언의 유주형 대표도 이전엔 온라인 쇼핑몰 '피피비스튜디오스'를 운영했다. 🤔 패션업계도 정말 쉽지 않은 업계인 것 같다. 어떤 업계라도 차별화는 정말 중요한데, 그 중에도 더 중요한 업계. 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요식업계를 더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주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버거 카페어니언...2030 핫플 의외의 공통점은 ?

Naver

2021년 8월 2일 오전 11: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