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 2분기에도 87% 성 | 커리어리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 2분기에도 87% 성장했다 출처 : CNBC 아마존 주식은 한주에 3000달러가 넘는 글로벌 커머스의 가장 거대한 공룡의 회사입니다. 아존의 2분기 전체 매출 증가율은 둔화된 가운데에서도 광고 사업부의 성장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 Summary 아마존의 2분기 광고 사업부 매출은 79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했다고 29일(현지시간) 밝혔다. 2020년 2분기인 전년 동기의 증가분은 41%였고, 지난 분기에는 77% 성장했다. 아마존 최고재무책임자(CFO) 브라이언 올사브스키(Brian Olsavsky)는 29일(현지시간)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덕분에 수요와 입찰가가 높아졌다고 밝혔다. 아마존 광고는 이번 분기에 “40개가 넘는 새로운 기능과 셀프 서비스 기능”을 출시했다고 회사는 실적 발표에서 밝혔다. 아마존은 기능의 한 가지 예로 지역 후원 상품 캠페인을 만드는 도구가 있다고 말했으며 해당 서비스는 호주, 유럽, 인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확대되어 진행되었다. 코로나 19가 광고 지출의 특정 부문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으나, 디지털 광고는 온라인 쇼핑과 같은 재택 트렌드에 힘입어 뜨거운 시기를 맞이했다. 전세계 일부 국가가 거리두기 조치를 완화했음에도 디지털 광고의 모멘텀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Amazon's ads business posts 87% growth

CNBC

2021년 8월 5일 오전 2:2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