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리뷰가 많을수록 더 잘 팔릴까? 1. 좋 | 커리어리

좋은 리뷰가 많을수록 더 잘 팔릴까? 1. 좋은 고객 리뷰가 더 많이 쌓이면 쌓일수록 더 잘 팔린다? 진짜 그럴까? 현재 베스트 상품이 리뷰가 많이 달릴수록 계속 판매량이 증가하는지 상품의 매출과 구매후기 증가수와 비교해서 체크해보기 바란다. 아마 구매후기가 일정 수를 넘어가는 순간부터는 위의 통계와 같이 크게 의미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 부정적인 리뷰는 모두 나쁠까? 부정적인 리뷰가 모두 나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다른 좋은 리뷰의 신뢰성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더 나아가 해당 부정 리뷰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더 많은 매출 상승도 꾀할 수 있는 것이다. 아무리 초기에 부정적인 리뷰가 발생했다 해도 대응 전략에 따라 상황은 180도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리뷰가 많을수록 더 잘 팔릴까?

아이보스

2021년 8월 5일 오전 6:3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