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기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10대가 | 커리어리

유튜브에서 기업이 잘 안되는 이유는 10대가 볼 컨텐츠를 30대가 기획하고 40대,50대가 컨펌해서 라고 하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서른만' 컨텐츠는 30대를 위한 컨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기업에서 유튜브를 어떻게 활용할때 정확한 타겟을 설정해 그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9세 미만 클릭 금지, '서른만' 뒤에 이 女人 있다

주간동아

2021년 8월 8일 오후 1:5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