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주목!✨ 퍼마 취업 기본기 다지는 | 커리어리

[✨취준생 주목!✨ 퍼마 취업 기본기 다지는 학습 비법!] [요약.zip💬] ✅마케팅의 주요 개념과 파포먼스 마케팅 툴의 위계질서를 먼저 배워야 한다.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 지식을 배우는 것이 선행 되어야 한다. 마케팅 툴 사용법은 그 다음 단계이다. ✅퍼포먼스 마케팅 툴 개념과 위계질서는 공식 가이드로 공부해라! - 가장 정확한 개념과 위계를 배울 수 있다. - 툴의 업데이트 내역을 가장 빠르게 알 수 있다. -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에서 말하는 내용들은 다 공식 가이드에 기반하고 있다. ✅실제로 해보아라! 실제로 해보고 경험하는 것만큼 좋은 학습법은 없다. ✅강의는 내가 모르는 것을 보충하기 위함이다. - '강의에서 다 알려주겠지'라는 마인드로 의존하지 말자. - 내가 모르는 것을 보충하기 위한 용도로 강의를 활용하자. [코멘트✍] 처음 퍼포먼스 마케터로 전직 할 때 학원 직무 강의에 너무 의존한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1년 약간 넘게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커리어를 쌓고 있는 과정에서 학원 직무 강의에 너무 의존했던 것이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뒤 늦게 알게 되었다. 그래서 위 글이 많이 공감이 되었고,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매체 혹은 툴 공식 가이드 먼저 찾아보는 습관이 생겼다.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고자 하는 취준생 분들이 꼭 읽어봤으면 좋은 글 같다. 그리고 저와 같은 실수를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말고 가이드 먼저 보세요

brunch

2021년 8월 17일 오전 12:3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성장 위한 마케팅 콘텐츠 전략🔝]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서 브랜드의 현재 상황 및 위치를 알고 이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합니다. 하지만, 마케팅 전략만 있으면 안됩니다.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 콘텐츠 전략도 함께 있어야 합니다. 각 브랜드는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 콘텐츠 전략을 어떻게 끌어내야 할까요? 이를 위해서는 <3가지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브랜드가 목표로 설정한 지표는 무엇인가? (퍼포먼스 목표와 브랜딩 목표) 🔥브랜드의 그로스 사이클 위치는 어디인가? 🔥어떤 콘텐츠 메시지로 전달할 것인가? (제안 메시지, 상품 메시지, 페르소나 등) 위 3가지 고민을 통해 우리 브랜드가 어디에 있는지, 어떤 지표를 중점으로 볼 것인지와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어떤 메시지 혹은 페르소나를 담아 낼 것인지가 도출 되기 됩니다.

그로스 사이클에 따른 콘텐츠 전략 | 마케팅 지표 설정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