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에서 새로운 시리즈의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 커리어리

EO에서 새로운 시리즈의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첫번째 주제는 나의 가치와 회사의 연봉에 관련된 얘기였는데요. 게스트 대부분이 중요시 여기는 가치는 지금 받는 연봉과 ‘성장’이 중요하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댓글에서 이 말은 즉, 지금 받은 돋+미래 받을 수 있는 돈이라고 정리를 해줬는데요. 이 댓글에서 많은 공감이 가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 가치를 인정받으며, 미래 가치는 더 인정받고자 현재를 열심히 살아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회사에서 돈보다 중요한 게 있어요?

YouTube

2021년 8월 17일 오후 2:1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Q. 왜 CRM마케팅이 뜨는 걸까? 우선 CRM 마케팅이란,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및 개선하며 진행하는 마케팅을 뜻해요. 왜 CRM 마케팅이 뜨고 있을까요? 주요 플랫폼에 비용을 지불하는 Paid AD 방식의 퍼포먼스 마케팅이 몇년 동안 대세였던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그런데 이 퍼포먼스 마케팅이 개인정보 이슈, 경쟁의 심화, 소비자의 수준 향상 등의 이유로 효율을 높이기 굉장히 어려워졌어요🙃 그에 따라 기존 고객을 더욱 챙기는 CRM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갑자기 떠오른 마케팅 방식은 아니고, 기존에도 모든 기업이 CRM마케팅을 했지만 정성적인 데이터를 정량적인 데이터로 바꾸거나 CRM툴을 도입하는 등 모두 체계적으로 갖춰가는 모습이에요. CRM마케팅은 과연 오래갈까요? 제 생각은 “YES!”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중 하나는 머신러닝에 의한 타겟광고인데요. 저는 블록체인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기업들의 알고리즘이 오픈소스가 되면, 누구나 타겟광고를 하는 시대가 오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요. 그럼 타겟광고의 효율은 어떻게 될까요? 완전 바사삭..되지 않을까요? 물론 블록체인 기술이 얼마나 우리 세상에 빠르게 적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상황이 펼쳐지면 더욱 기존 고객에 집중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마케팅 방법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에 따라 브랜딩도 정말 중요해질거에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 해당 링크는 제가 키워보려고 하는 계정입니다:) (홍보 맞아요..🤣) 마케팅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생각을 적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gin • Instagram

instagram.co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