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도 메타버스를 준비하다> 신한은행 - 메 | 커리어리

<은행도 메타버스를 준비하다> 신한은행 -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고객이 영업점을 찾다가 야구장, 대학 캠퍼스에 들러 중계를 보거나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만듭니다. 국민은행 -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업무공간을 구축합니다. 또한 독자 영업점을 구축합니다. 하나은행 -네이버 제페토에 직원 연수원, 전담 테스크포스 설치를 합니다. 우리은행 -삼성전자 등 200여개 기업 참여한 “메타버스 얼리이언스”에 가입을 했습니다. 은행들이 준비하는 메타버스가 실현되어 활용하는 모습들이 궁금해집니다. 🤔

메타버스 탄 은행들...신한은행 '가상 점포' 낸다

Naver

2021년 8월 17일 오후 11:4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광고 업계의 러브콜, 가상인간 ‘로지’> 혹시 로지를 Tv광고에서 보신적 있으신가요??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가 만든 가상인간입니다. 로지의 나이는 22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일반인처럼 활동하다 지난해 12월 가상인간이라는 사실을 발겼습니다. 로지는 지난 10일 쉐보레의 전기차인 볼트EUV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3일 공개되는 본 광고 때는 로지의 목소리도 담긴다고 합니다. 로지의 수익은 공고업계에 따르면 올해 10억~12억원의 수익을 벌어드린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기업이 마케팅을 하는데 가상인간을 선호할까요? 기사에 따르면 여러 제약에서 자유롭고, 모델 관리가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또한 업계에서는 가상인간이 광고 모델로 발탁된 후 불미스러운 사생활 스캔들로 광고가 중간될 염려가 없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가상인간이 광고에 나오는 것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올해만 벌써 10억"...22살 로지 한국 광고시장 뒤흔드는 비결은?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