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Superhuman의 '억'소리 나오 | 커리어리

#51- Superhuman의 '억'소리 나오는 스토리텔링 비결 📝 Type & Highlight [Highlighted🖍] ✅ 스토리텔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는 조 단위까지 실현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토리는 투자자들을 설득하고, 고객을 사로잡으며, 팀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힘을 가집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슈퍼휴먼(Superhuman)의 창립자이자 CEO인 Rahul Vohra가 이야기하는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3요소를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1. 모험으로의 초대 흥미진진한 이야기에는 영웅이 필요하며, 이야기의 영웅은 마땅히 고객이 되어야 합니다. 🌈Superhuman 예시: The hero is stressed, behind on their email, and struggling to be a great colleague, partner, or parent. But our hero believes that success comes to those who strive for it. The hero hears a call to adventure: Superhuman! Perhaps they could do their email twice as fast… 2. 위기를 뛰어넘다 “영웅은 난세에 태어난다"라는 말이 있는 만큼, 영웅은 위기를 뛰어넘어야만 합니다. 그 과정에서는 스타워즈의 요다와 같은 강력한 조력자가 있어야 하며, 그 조력자는 바로 당신의 팀과 제품이 되어야 합니다. 🌈Superhuman 예시: First, our hero hesitates. They're busy, stuck in old habits, and Superhuman is a great unknown. But finally, they heed the call to adventure — and are trained by the wise sage — aka Superhuman's onboarding specialists. Armed with formidable new email powers, they face their greatest challenge: the myriad fears that fester at the bottom of their inbox. The hero survives and triumphs! 3. 진화 영웅은 위기를 뛰어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위기를 기회 삼아 장기적인 진화를 이뤄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영웅의 진화된 모습은 당신의 제품이 제공하는 가치가 되어야할 것입니다. 🌈Superhuman 예시: Our hero achieves Inbox Zero and their workflow is forever transformed. They are free to be their best self, as a colleague, partner, or parent — and inspire others to do the same! [Typed⌨️] 사실의 전달보다 스토리를 담은 내용이 호소력 있게 전달되는 요즘,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은 소비자 개개인의 마음속에 들어가 그들의 사고방식을 바꿈으로써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공간을 재창조시키는 일이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장 눈앞에 보이는 발표자료에 매달리기보다는, 정말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만한 진실된 이야기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How to tell a billion dollar story

Superhuman Blog

2021년 8월 19일 오전 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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