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활용> 👉 | 커리어리

<브랜딩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활용> 👉 보통 마케팅을 진행할 때 퍼포먼스와 브랜딩 중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두 가지 활동을 구분하기 보다는 퍼포먼스를 브랜딩의 관점으로 본다면 어떨까요? 📊 브랜딩을 퍼포먼스에 적용하는 법 1. 브랜드의 정체성 정의하기 2. 고객에게 전달해야 하는 핵심 경험 정의하기 3. 소비자 반응을 검증하기 👓 케이스 스터디 : 라운즈(아이웨어 커머스) - 핵심요소: 스마트폰의 가상 피팅 피술을 이용한 시공의 제약 없는 쇼핑의 경험 - 적용 사례: 다양한 모델들이 라운즈 랩으로 안경을 가상으로 착용해 보는 영상을 소재를 바꿔가며 퍼포먼스 광고 집행 - 결과: 앱 설치에서 구매 전환까지 유저의 건강한 활동성 확인 💭 Insight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별개로 생각하고 진행을 합니다.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정의 없이 광고를 집행하다보면, 건조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죠. 퍼포먼스에도 브랜딩의 시각이 들어가야 시너지가 발생해서 지속성이 있을 것같습니다.

브랜딩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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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20일 오전 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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