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만드는 기회로 만드는 브랜드의 비결] | 커리어리

[위기를 만드는 기회로 만드는 브랜드의 비결] '예전같지 않다'라는 말이 나온다면, 지금 브랜드가 시장의 흐름에서 멀어져 가고 있다는 신호일지도 모릅니다. 이럴 때일수록 한번 더 현재 상황, 지금까지 걸어왔던 길을 돌아보는 것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사례를 찾아보고 분석을 하며 느낀 건 위기가 찾아올 때 버티는 것도 방법이지만, 무작정 버티기만 하는 것이 아닌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버티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네요. 모두가 힘든 지금, 누군가에게 위기가 기회가 되는 순간이길 바라며 공유해봅니다. 프로젝트 문의 : bspokrstudio@gmail.com 비스포커스튜디오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 bspokrstudio.com

Bspokr_Studio : 네이버 블로그

Naver

2021년 8월 20일 오후 12: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