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컬러 정하는 방법 / 컬러의 종류 | 커리어리

✅ 브랜드 컬러 정하는 방법 / 컬러의 종류 1️⃣ 브랜드 컬러는 어떻게 정하면 좋을까? 첫째, 우리가 이 일을 하게 된 이유, 즉 일의 가치를 정의해보자. 둘째,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하는 핵심 고객은 누구인지 생각하자. 셋째,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 WHY 즉 차별점에 대해 생각해보자. 넷째, 우리를 대표하는 핵심적인 단어들을 수집해보자. 마지막, 고객에게 우리를 어떻게 기억하게 하고 싶은가에 대해 생각해보자. 2️⃣ 브랜드 컬러는 몇가지로 정해야 할까? - 주 색은 주로 1~2가지 정도로 보조색은 2~4개 정도로 지정하여 활용한다. 색의 종류에는 RGB, CMYK, PANTONE 컬러로 지정할 수 있는데, 쉽게 말해 각각 웹용, 인쇄용, 지정 컬러로 이야기 할 수 있다. 이 컬러를 지정하는 이유는 모니터상의 컬러와 인쇄용 컬러의 차이가 크기 때문이다. 🤔브랜드 컬러는 잡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글. RGB, CMYK, PANTONE 컬러를 모두 설정해줘야 한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색깔이어야 할까?

brunch

2021년 8월 21일 오전 9:1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