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에 보는 2021년 디지털 | 커리어리

[✨2021년 하반기에 보는 2021년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TOP7] 2021년도 반 이상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2021년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및 대응 전략>을 통해 전반기를 돌아보려 합니다. [요약.zip💬] ✅21년 트렌드 No.01 - 데이터 및 애널리틱스 👉데이터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2021년에도 계속 경쟁우위를 주도할 것입니다. 기업 CMO대상으로 한 조사 중 73%가 2021년에 데이터 분석에 대한 추자를 늘릴 계획이라고 답변했습니다. ✅21년 트렌드 No.02 - 비디오 마케팅 👉2020년에 이어 마케터의 92%가 마케팅 전햑의 중요한 요소로 비디오를 꼽았다.실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유형으로 홍보용 스토리텔링 형식이 가장 선호 한다고 합니다. ✅21년 트렌드 No.03 - 옴니채널 고객 경험 👉맥킨지(McKinsey) 조사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소비자가 구매 과정에서 3-5개의 채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1년에는 채널 간 캠페인을 구현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21년 트렌드 No.04 - 소셜 미디어 및 검색 광고 👉가트너(Gartner)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책임자의 74%가 2021년에는 디지털 광고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계획이며, 66%는 검색 광고에 지출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1년 트렌드 No.05 - 고객 여정 매핑(Mapping) 👉고객 여정을 이해하면 커다란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다. 최근의 조사에 따르면, 고객 여정 지도를 만들어 사용하는 브랜드는 그렇지 않은 브랜드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낼 가능성이 두 배 높다고 합니다. 따라서 2021년에는 고객 여정에 초점을 둬야 할 것입니다.. ✅21년 트렌드 No.06 - 개인화 👉인화란 개별 고객에 맞춘 브랜드 메시지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이점이 있는데 더 많은 고객 참여와 더 높은 고객 충성도, 그리고 고객 불만 감소가 대표적입니다. 전환율 상승에도 기여합니다. 엡실론(Epsilon)의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80%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에서 구매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21년 트렌드 No.06 - 모바일 마케팅 👉전세계적으로 모바일 사용자는 52억 명에 달하고, 전체 인터넷 트래픽의 52% 이상이 이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모바일 앱 사용과 앱 커머스가 증가했는데 이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견고한 앱 사용자 획득, 사용자 참여 및 유지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2021년 전망: Top 7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대응전략 |Appier

Appier

2021년 8월 23일 오전 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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