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일 | 커리어리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일차 제품 런칭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법을 찾아보고 있다. 오늘부터 퍼블리 페이스북 광고 컨텐츠에 대해서 읽고 있는데 다시 보고 싶은 문장이 너무 많다. - 우리 콘텐츠는 정말 소비자가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하는가? 우리 브랜드가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있지 않은가? - 광고 메시지 만들기 3단계: 소비자를 관찰하고 소비자의 문제점을 발견해 그 점을 담아라. 나는 과연 소비자의 24시간에 대해서 생각해본 적이 있나? 소비자의 24시간을 함께 한다고 생각하고 소비자는 어떤 점을 불편해할지 고민해보자.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우리 제품을 바라보자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는 단순해야 한다. 단순함 속 소비자의 문제 해결을 담아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 앞으로 명심해야할 문장이다.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Publy

2021년 8월 23일 오전 9:2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