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는 왜 역주행하는가?'를 다룬 글입니다 | 커리어리

'콘텐츠는 왜 역주행하는가?'를 다룬 글입니다. 롤린, 무야호, 홀맨, 8비트 뮤비 등 역주행한 콘텐츠들을 분석했는데요. 한 문장으로 정리하자면, 과거와 현재의 접점을 찾아 맥락을 만들고, 브랜드의 시간의 축적이나 가치관을 통한 고유한 스토리가 있어야 한다. 그 위에 컨셉이 더해져야 한다. - 제 생각에 가장 큰 핵심은 '근본적으로 좋은 콘텐츠여야 한다' 이 부분인 것 같아요.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2일차

[5분 냠냠 트렌드] 롤린, 왕가위, 홀맨이 '역주행'한 이유

Publy

2021년 8월 24일 오전 8:34

댓글 1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