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퇴사하고 싶다면? 하루 10분, 이 | 커리어리

스트레스로 퇴사하고 싶다면? 하루 10분, 이것부터 해보자 #퍼블리뷰 #퍼블리뷰2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미라클 모닝, 리추얼 등에 관심이 생기면서 자연스레 따라온 마음챙김 또는 명상. 어떻게 하는 것인지는 정확히 몰랐는데 이번 아티클로 알게 되었다. 저자는 마음챙김 명상을 하는 동안에는 판단을 하는게 아니라 있는 그대로 인식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라고 했다. 또한 호흡에 집중함으로써 생각을 멈추고 머리가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라고 했다. 내가 이 아티클을 읽고 이해한 마음챙김 명상은 아래와 같다. 1. 끊임없이 고민하는 머릿속을 비움으로써 뇌를 휴식하게 하는 것 2. 생각과 걱정들을 밖으로 밀어낸 뒤 객관화/타자화 해서 마주하는 것 마음챙김 명상을 하는 구체적인 step도 나와있으니 오늘 저녁부터 실천해 봐야겠다.

스트레스로 퇴사하고 싶다면? 하루 10분, 이것부터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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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24일 오전 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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