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마음의 소리에 집중해 온 일본 식품 기업
Publy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2일차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것. 소비저의 입장이 되어보는 곳이저 시장조사를 완벽히 했다는 것. 트렌드를 읽을 수 있고 타켓한 계층이 많던 적던 일단 세그먼트 및 타킷팅이 되어있다는건 데이터를 잘 다룬다는 것 같다. 목적을 가지고 다각화해 신제품을 만들어나가는 것. 이게 핵심이지 않을까
2021년 8월 25일 오후 1:44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7일차 드디어 오늘이 7일차 퍼블리!! 앱개발해서 (앱이 아니여도 사이트 개발 후) 기존 이용자 끌어오는 방법이라니 지금 같아서는 소송걸릴 수 있는 방법이겠지만 진짜 엄청난 방법.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