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잘러의 5가지 습관> 👉 우리 대부분의 | 커리어리

<일잘러의 5가지 습관> 👉 우리 대부분의 삶은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왕하는 일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일잘러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습관을 알아볼까요? 📇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되는 법 1. 자신의 의견을 두괄식으로 표현한다. 2. 모르는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질문한다. 3. 실수를 했을 때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거짓말하지 않는다. 4.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 5. 도움을 주고받는다. 💭 Insight 요즘에는 일 잘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글들이 제법 많습니다.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실력과 관계가 겸비되어야 합니다. 저같은 주니어에겐 아주 이상적인 이야기인데요, 작은 습관들로 시작해서 함께 일하기 좋은 사람으로 성장 해야겠습니다!

일 잘하는 사람들의 5가지 습관

brunch

2021년 8월 27일 오전 10:10

댓글 4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