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ͺ직μž₯인의 생각법: 'μ—΄μ‹¬νžˆ'κ°€ μ•„λ‹ˆλΌ ' | 컀리어리

[πŸ’ͺ직μž₯인의 생각법: 'μ—΄μ‹¬νžˆ'κ°€ μ•„λ‹ˆλΌ '잘'ν•˜κΈ° μœ„ν•΄ κ°–μΆ°μ•Ό ν•  λ§ˆμΈλ“œμ…‹] πŸ“’ 당신은 이미 μž˜ν•˜κ³  μžˆλ‹€! μ„±μž₯ν•˜κ³  μ‹Άλ‹€λŠ” 생각이 λ“œλŠ” μ‹œμ λΆ€ν„° 이 글을 μ°Έκ³ ν•΄ ν•œ λ°œμ”© λ‚˜μ•„κ°€λ©΄ λœλ‹€.Β μ–΄μ°¨ν”Ό ν•΄μ•Ό ν•˜λŠ” 일, 이왕 ν•˜λŠ” 일, μž˜ν•œλ‹€κ³  μΈμ •λ°›μœΌλ©΄μ„œ 첫 컀리어λ₯Ό μ‹œμž‘ν•΄λ³΄μž! 이미 μž˜ν•˜κ³  μžˆλ‹€!-아티클 쀑 ❗Point <업무ꡬ쑰화 체크리슀트> ░각 μ—…λ¬΄μ˜ 전체 λͺ©ν‘œλŠ” λ¬΄μ—‡μΈκ°€μš”? ░각 μ—…λ¬΄μ˜ λͺ©ν‘œλŠ” λ¬΄μ—‡μΈκ°€μš”? β–‘κ·Έ λͺ©ν‘œλ₯Ό λ‹¬μ„±ν–ˆμ„ λ•Œ 이룰 수 μžˆλŠ” λͺ©μ μ€ λ¬΄μ—‡μΈκ°€μš”? β–‘λͺ©μ μ„ λ‹¬μ„±ν•˜κΈ° μœ„ν•΄, κ·Έ 일을 μ–΄λ–€ λ°©μ‹μœΌλ‘œ ν•  수 μžˆμ„κΉŒμš”? <적극적으둜 μΌν•˜κΈ° μœ„ν•œ 체크리슀트> β–‘λ‚΄κ°€ ν•˜κ³  μžˆλŠ” 일 쀑에 μ „μž„μžκ°€ ν•΄μ™”κΈ° λ•Œλ¬Έμ—, ν˜Ήμ€ κ΄€μ„±μ μœΌλ‘œ κ·Έλƒ₯ ν•˜κ³  μžˆλŠ” 일은 μ—†λ‚˜μš”? β–‘κ·Έ 일이 ν•„μš”ν•œ μ΄μœ μ— λŒ€ν•΄ λ‚˜λ§Œμ˜ 생각을 정리해 λ³΄μ„Έμš”. 무엇이라고 μƒκ°ν•˜λ‚˜μš”? β–‘λ‚΄κ°€ μ •λ¦¬ν•œ μ΄μœ κ°€ λ‚΄κ°€ μ±„μš©λœ 이유, 즉 일의 'λͺ©ν‘œ'와 μ–΄λ–»κ²Œ μ—°κ²°λ˜λŠ”μ§€ 생각해 λ³΄μ„Έμš”. <λ°œμƒμ „ν™˜μ„ μœ„ν•œ 체크리슀트> β–‘λ‚˜μ—κ²Œ μš”μˆ λ΄‰μ΄ μžˆλ‹€κ³  μƒμƒν•΄λ³΄μž. 업무 ν™˜κ²½ λ˜λŠ” μƒν™©μ—μ„œ 무언가λ₯Ό λ§ˆμŒλŒ€λ‘œ λ°”κΏ€ 수 μžˆλ‹€λ©΄, μ–΄λ–€ 것을 λ°”κΎΈλ©΄ 도움이 λ κΉŒμš”? μ™œ κ·ΈλŸ°κ°€μš”? ░그것을 μ‹€μ œλ‘œ λ°”κΏ”λ³Ό 방법이 μžˆμ„κΉŒμš”? <λ§€λ‹ˆμ €μ™€ ν•©λ§žμΆ”κΈ° μœ„ν•œ 체크리슀트> β–‘λ§€λ‹ˆμ €μ™€ 1:1 λ―ΈνŒ…μ„ μ–Όλ§ˆλ‚˜ 자주 ν•˜λ‚˜μš”? (업무 ν˜„ν™©μ„ μƒμ„Έν•˜κ²Œ κ³΅μœ ν•˜κΈ° μœ„ν•΄, 일주일에 ν•œ 번 1:1 λ―ΈνŒ…μ„ ν•˜λŠ” 것이 μ’‹μŠ΅λ‹ˆλ‹€. 단 νšŒμ‚¬ λΆ„μœ„κΈ° λ˜λŠ” 쑰직에 따라 μ μ ˆν•œ νšŸμˆ˜λ‚˜ μ£ΌκΈ°κ°€ λ‹€λ₯Ό 수 μžˆμœΌλ‹ˆ νŒλ‹¨ ν›„ 상황에 맞게 μ μš©ν•΄ λ³΄μ„Έμš”.) β–‘λ‚΄κ°€ 맑고 μžˆλŠ” 일의 ν˜„ν™©μ΄λ‚˜ λ‚˜μ˜ 상황에 λŒ€ν•΄μ„œ λ§€λ‹ˆμ €κ°€ μ–Όλ§ˆλ‚˜ 잘 μ•Œκ³  μžˆλ‚˜μš”? β–‘λ§€λ‹ˆμ €κ°€ μƒκ°ν•˜λŠ” '일 μž˜ν•˜λŠ” μ‚¬λžŒ'의 기쀀은 λ¬΄μ—‡μΈκ°€μš”? β–‘λ‚΄κ°€ μƒκ°ν•˜λŠ” '일 μž˜ν•˜λŠ” μ‚¬λžŒ'의 κΈ°μ€€κ³Ό λ‹€λ₯Έκ°€μš”? λ§Œμ•½ λ‹€λ₯΄λ‹€λ©΄, μ™œ κ·Έλ ‡λ‹€κ³  μƒκ°ν•˜λ‚˜μš”? #νΌλΈ”λ¦¬λ§€μΌμ½κΈ°μ±Œλ¦°μ§€ #퍼블리뷰 #퍼블리뷰5일차

직μž₯인의 생각법: 'μ—΄μ‹¬νžˆ'κ°€ μ•„λ‹ˆλΌ '잘'ν•˜κΈ° μœ„ν•΄ κ°–μΆ°μ•Ό ν•  λ§ˆμΈλ“œμ…‹

Publy

2021λ…„ 8μ›” 28일 μ˜€μ „ 1:44

λŒ“κΈ€ 0

ν•¨κ»˜ 보면 더 쒋은

κ²°κ΅­ μ‚¬μš©μžμ˜ 관심을 끌기 μœ„ν•΄μ„œλŠ” 잠재 고객의 λ¬Έμ œμ— '곡감'ν•˜λ©°, 우리 μ œν’ˆμ΄ 이λ₯Ό 해결해쀄 수 μžˆμŒμ„ λ“œλŸ¬λ‚΄μ•Ό ν•˜λŠ” 것 κ°™μ•„μš”. 단, κ°„λ‹¨ν•˜κ³  λͺ…λ£Œν•˜κ²Œ. 이게 μ°Έ μ–΄λ €μš΄ 것 κ°™μŠ΅λ‹ˆλ‹€πŸ˜‚

μ„œλΉ„μŠ€μ˜ 첫 인상을 κ²°μ •ν•˜λŠ” 3초: λžœλ”© νŽ˜μ΄μ§€ UX 4가지 원칙

Publy

μΆ”μ²œ ν”„λ‘œν•„

ν˜„μ§μžμ—κ²Œ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