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 매일 읽기 5일차> 오늘은 다시 엔터 | 커리어리

오현지

<퍼블리 매일 읽기 5일차> 오늘은 다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 돌아와 '마케팅의 끝은 어디인가 part1'을 읽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내용이 많았지만 그 중 제일 중요한 거!! 중국의 모바일 시장 규모가 엄청 크다고 하니 중국어공부 열심히 해야겠군요..ㅎㅎ (많이 벌고 싶어요....🤑🤑) 또 아이돌의 이름, 그들이 부르는 노래제목, 배우들의 드라마 제목, 그들의 별명 등 브랜드의 네이밍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너무 재밌는 콘텐츠였어요:) #퍼블리매일읽기첼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5일차

마케팅의 끝은 어디인가 Part 1

Publy

2021년 8월 29일 오후 2:4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퍼블리뷰 10일차> 다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 돌아와 오늘은 '뜨는 것들의 생존 전략'을 읽었습니다. 연예인들의 이미지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콘텐츠가 살아남기 위한 전략으로 시즌제 등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또 한류의 흐름은 국제 정세에 따라 흥망성쇠할 수 있다는 것도 다시 한 번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퍼블리매일읽기첼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0일차

뜨는 것들의 생존전략

Publy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