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은 됐는데 액션을 안한다면? "여러 가 | 커리어리

✏️유입은 됐는데 액션을 안한다면?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고객을 겨우 겨우 앱을 설치하게 만들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단계까지 도달하지 못하거나, 재이용율이 높지 않다면 밑 빠진 독에 물 붇기가 됩니다. 우리가 원하는 단계까지 수행하지 않으면, 사실 누적 다운로드는 허수일 뿐 우리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지 못합니다. 돈 쓰는 건 너무 쉽습니다. 페이스북과 구글만 좋은 일..." 돈은 돈대로 쓰고 CPI, CPC, CTR 성과도 어떻게든 개선시켰는데...전환이 안된다면? 그럼 프로덕트, CRM에서 답을 찾아가는게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사용자 온보딩, 우리가 끝낼 때까진 끝난게 아니다.

brunch

2021년 8월 31일 오전 2:5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