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온보딩, 우리가 끝낼 때까진 끝난게 아니다.
brunch
✏️유입은 됐는데 액션을 안한다면?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고객을 겨우 겨우 앱을 설치하게 만들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단계까지 도달하지 못하거나, 재이용율이 높지 않다면 밑 빠진 독에 물 붇기가 됩니다. 우리가 원하는 단계까지 수행하지 않으면, 사실 누적 다운로드는 허수일 뿐 우리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지 못합니다. 돈 쓰는 건 너무 쉽습니다. 페이스북과 구글만 좋은 일..." 돈은 돈대로 쓰고 CPI, CPC, CTR 성과도 어떻게든 개선시켰는데...전환이 안된다면? 그럼 프로덕트, CRM에서 답을 찾아가는게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2021년 8월 31일 오전 2:56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