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도 전환 최적화를 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 Digital Marketing Curation
Digital Marketing Curation | Digital Marketing, Brand Marketing, Personal Marketing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도 전환 최적화를 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1. 트래픽 의도와 일치하는 세일즈 중심의 콘텐츠에 집중 2. 매출에 실제로 기여하는 채널 식별하기 3. 별도 코딩 작업이 필요 없는 툴 활용(만약 있다면) 4. 제목과 부제목, 일부 앞부문만 흝고 넘어가는 스캐너를 위한 문구 작성 5. 장바구니 포기 및 주요 전환 페이지에서의 후속 조치 6. 전환 프로세스에서 불필요한 요소 100% 제거
2021년 8월 31일 오후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