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아티클이지만 유용하여 공유합니다.) 앱 | 커리어리

(영문 아티클이지만 유용하여 공유합니다.) 앱 마케터분들이라면 어떻게 iOS 캠페인 성과를 향상시킬지 고민이실 것 같습니다. iOS에서 IDFA 추적을 제한하고 있는 상황에서 여전히 구글, 페이스북과 같은 소규모 채널로 애플이 전송하는 한정적인 전환만을 기대해야할까요? 1) SKAdNetwork에서 설정한 단순한 전환수(인스톨)가 많다고 좋은 퍼포먼스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이벤트를 정의하고 해당 포스트백에 기반해 최적화할 수 있어야합니다. 2) 해결책이 없을 것 같아 대형 미디어에게 의존한다면 쏠림현상으로 가격경쟁이 과다한 광고 시장에서 경쟁해야합니다. 즉, iOS 14.5+ 시대에 대응하면서 IDFA가 없이 잠재 고객을 모객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가진 미디어, 그리고 기존에 세상의 수많은 유저가 등장하는 롱테일의 앱까지 커버할 수 있는 미디어 소스를 고려해보아야합니다.

Conversion Value vs User Quality: Driving Impactful Results Post iOS 14.5

Molocoads

2021년 8월 31일 오후 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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