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농심은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2019년),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2020년)을 내놓으며 꾸준히 스낵과 라면을 접목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빙그레도 지난 2월 오뚜기와 손잡고 과자 '참깨라면타임'을 선보였다. 오뚜기의 '참깨라면'을 빙그레 과자 '야채타임'과 접목해 출시한 것이다. 또 빙그레의 스낵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인 '꽃게랑면'으로 만들었다. 꾸준히 이종업계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동종업계 간 협업도 진행한 결과다." 식품업계에 콜라보 과자가 쏟아진다. 과자시장의 장수 브랜드들간의 조합으로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를 내는 효과 때문. 편의점에서 콜라보를 주도하는 자체브랜드(PB) 제품도 인기.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n.news.naver.com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일 오전 1: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