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밑줄 - 브랜드 경험을 통해 만족감을 | 커리어리

✍오늘의 밑줄 - 브랜드 경험을 통해 만족감을 느낀 고객은 브랜드의 팬이 되며 이는 고객의 재방문을 불러온다. - ...독보적인 기술이 있거나 강한 브랜드 파워가 있어야 제품과 서비스가 살아남는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닫는다. - 대개 호텔 업계의 라이브 커머스는 호텔 직원이 직접 등장해 객실 설명하고 혜택을 안내하는 정도이다. 하지만 반얀트리는 실제로 반얀트리에서 투숙을 해본 경험이 있으며, 반얀트리의 브랜드와 가치를 잘 이해하고, 평소에 호캉스를 즐겨 호텔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 많은 쇼호스트를 앞세웠다. 반얀트리만의 남다른 접근 방식이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오고 싶어 하게 만드는 본질적인 비결은 단순히 '일관성'을 뛰어넘어 '집착'에 가까웠다. 이것이 반얀트리 브랜드의 성공 비밀이라 생각한다. 🔼 브랜드가 가지고있는 가치를 비즈니스 모든 곳에서 발현하는 것. 그런곳을 만나면 디테일을 내가 정확히 눈치채고 인지하지 못하더라도 느낌으로 느껴진다. 이곳이 정말 컨셉과 브랜딩에 미쳤구나. 그리고 팬이 된다. 💡그리고 이 아티클의 저자도 특이하다. 호텔을 세우겠다는 꿈. 그리고 그 꿈을 향한 실현과 열정. 저자에게서도 배우고 간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1일차

하룻밤에 100만 원, 지불하시겠습니까? 오감을 자극하는 호텔 반얀트리

Publy

2021년 9월 2일 오전 8: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