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Z세대를 사로잡은 음악 앱: 우리... | 커리어리

[중국 Z세대를 사로잡은 음악 앱: 우리... 같이 들을래?] 개인적으로 임의로 이름을 붙여 세대와 세대의 특성을 구분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밀레니얼 세대라는 이름으로 1981~2000년생들을 억지로 묶은 것이나, 밀레니얼 세대가 기업 구성원으로 합류하면서 조직이 바뀌고 있다고 호들갑을 떠는 것도 그 전 세대의 사회진출기에 일어났던 일이다. 그럼에도 이 아티클이 흥미로웠던 이유는 포지셔닝때문이다. 이미 성숙한 산업에서 후발주자임에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사례를 분석한 것만으로 읽어볼 가치는 충분하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2일차

중국 Z세대를 사로잡은 음악 앱: 우리... 같이 들을래?

publy.co

2021년 9월 3일 오전 8:4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