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리서치 기업인 '앱 애니'는 2021 | 커리어리

1. 앱 리서치 기업인 '앱 애니'는 2021년의 소셜 미디어의 대부분이 라이브 스트리밍에 있다고 밝혔다. 2. 모바일 사용자들은 올해 소셜 미디어에서 5,480억 시간을 라이브 스트리밍을 보는데 썼다. 이러한 행동은 소셜 미디어의 지속가능성 뿐 아니라 새로운 크리에이터 경제의 씨앗이기도 하다. 3. 지난 4년 동안 비디오 스트리밍은 소셜 미디어 환경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2025년까지 라이브 스트리밍은 780억 달러 규모의 크리에이터 경제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 스트리밍 붐은 슈퍼 챗과 같은 기부금의 형식이나, 구독모델과 같은 모델을 이끈다. 이러한 소셜 라이브가 앱 스토어의 소비자 지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4. 콘텐츠 제작자는 시청자의 인앱결제를 통해 성장하고 있다. 특히 미국과 일본의 사용자들이 이런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두 지역의 사용자들은 2021년 1분기에만 15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5. 아래 링크에서 전체 보고서를 다운받을 수 있다.

The Evolution of Social Media Apps: Live Streaming: The New Frontier for Social Media | App Annie Blog

App Annie

2021년 9월 12일 오전 5:2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