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 할 이유보다 해야 할 이유에 집중 오늘 | 커리어리

✅ 안 할 이유보다 해야 할 이유에 집중 오늘도 많은 스타트업들이 너무 많은 걸 하려고 한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이커머스, 커뮤니티, B2C, B2B, B2G 를 다하려고 한다. 그 이유는 이 시장에서 '안 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대기업보다 자원도 부족하고 인력도 부족한 스타트업이 대기업보다 우위에 있는 것은 실행력이다. 모든 리소스를 한가지에 집중해도 될까 말까 한 게 비즈니스인데 너무 많은 일을 벌려놓는다. 회사 규모가 작고, 사람이 적을 때는 사업 분야를 줄이고 집중해야 한다.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하는 것이 아닌 해야 할 이유가 있을 때만 모든 리소스를 한 가지에 쏟아 부어야 한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https://www.thestartupbible.com/2017/10/deciding-what-not-to-do-is-more-important-than-deciding-what-to-do.html

안 할 이유 vs. 해야 할 이유

THE STARTUP BIBLE

2021년 9월 16일 오전 10: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