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중) 커피 브랜드 최강자 '스타벅스'가 커머스와 금융을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기획상품(MD)과 배송 서비스를 더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영토를 넓히고,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금융 플랫폼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넓고 두꺼운 고객망을 갖춘 만큼, 스타벅스의 플랫폼화는 더욱 속도가 붙는 모습이다. 이제는 스타벅스, 하면 커피가 아니라 부동산, 금융 이런 키워드들이 먼저 떠오릅니다.

Somewon Yoon / 1. '스타벅스'가 | 커리어리

커리어리

Somewon Yoon / 1. '스타벅스'가 | 커리어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7일 오전 10: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