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 5장 브랜드로 자 | 커리어리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 5장 브랜드로 자아를 표현하는 소비자 6장 덕심동체 : 공동의 자아인식 ⠀ ⠀ 선택지를 알아서 선별하고 구성해줌으로써 소비자를 배려하고, 소비자는 답례로 이 브랜드를 선택해준다. ⠀ 이렇게 브랜드는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그렇게 해야 다른 제품도 고객이 적응할 수 있는 속도로 차근차근 소개할 수 있다. ⠀ ⠀ 지금껏 어떤 유통기업도, 사모펀트 회사도, 엔젤투자자도, 경쟁자도 우리 브랜드 자산을 흔들지 못했어요. ⠀ 우리 본연의 모스베 충실하고 우리 가치관에 맞춰 가장 옳은 결정을 내리니 개인적으로도 직업적으로도 도움이 되었어요. ⠀ ⠀ 캐스퍼는 의사결정의 순간마다 고객 경험으르 어떻게든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삼는다. ⠀ 캐스퍼가 기존의 규칙을 깬다면, 그건 고객을 위해서이다.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만독단 : 3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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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9월 21일 오전 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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