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마케팅은 단순한게 아닙니다. CRM마케팅을 단순히 재방문을 유도하는 전략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전체 고객중에도 특정 액션을 행한 고객 그룹이 있고, 각각의 고객들이 어떤 단계에서 이탈 or 전환되었는지 파악하여 맞춤 메시지를 어떤 매체를 활용하여 전달할지를 기획하는게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 우리 서비스가 어떤 퍼널단계를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고객의 행동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CRM 마케팅 프로세스

Brunch Story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CRM 마케팅 프로세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2일 오전 8: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