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을 그냥 ‘요가용 옷 파는 곳’으로만 | 커리어리

룰루레몬을 그냥 ‘요가용 옷 파는 곳’으로만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역시 구독 서비스에도 작게나마 투자를 하고 있었군요. 이 회사가 가능성을 탐색해 보고 있는 세 가지 영역을 설명한 영상입니다. 우선 룰루레몬은 2020년에 미러(Mirror)라는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요가의 펠로톤’이라 불리는 회사인데요. 관련 기기와 함께 요가 콘텐츠 구독 서비스도 판매합니다. 룰루레몬에게는 교차판매 할 수 있는 제품군이 또 하나 생긴 셈입니다. 더불어 미러의 제품들은 룰루레몬의 오프라인 매장 150군데에만 들어가 있는데요. 룰루레몬 매장이 530개 넘게 있는 걸 감안하면 아직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보고요. 마지막으로 룰루레몬은 2023년까지 글로벌 비즈니스를 4배 성장시키겠다고 밝혔고요. 그중에도 특히 남성복 비즈니스가 2021년 2배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룰루레몬의 주요 제품이 여성복인데 남성복 비즈니스도 성장세이니 긍정적인 신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룰루레몬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2021년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61% 늘었고, 주가는 2배 상승했습니다.

3 Growth Levers Lululemon Is Pulling Right Now | The Motley Fool

The Motley Fool

2021년 9월 25일 오후 12:5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