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마케터가 해야 할 역할> “마케팅의 | 커리어리

<앞으로의 마케터가 해야 할 역할> “마케팅의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시나요?” 강연을 할 때마다 종종 받는 질문이다. 마케팅 방법론이 과거보다 훨씬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면서 마케팅 영역에서 마케터가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듯하다. (중략) 한 가지 마케팅 방법론만이 정답이라기보다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야만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이 조화의 핵심에는 콘텐츠가 있다.

마케팅의 미래, 열쇠는 '여기'에 있다.

brunch

2021년 9월 26일 오후 4:1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