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89%, 업무용 기술 선택할 수 있다면 | 커리어리

“직원 89%, 업무용 기술 선택할 수 있다면 임금 감소도 수용” 벤슨 본 설문 조사결과가 있네요. 원격 팀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기술에 관해 직원의 62%가 2022년 집과 사무실에서 일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절반 미만(47%)이 2025년에도 그렇게 할 것으로 전망했다.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 소통 효율성 증대, 비용절감 이 3박자가 갖춰지는 업무용 솔루션이 그 가치를 발할것 같습니다.

"직원 89%, 업무용 기술 선택할 수 있다면 임금 감소도 수용" 벤슨 본 설문 조사

CIO Korea

2021년 9월 27일 오전 2:3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틱톡 컨텐츠를 보다가... 위험한 것, 무의미한 것과 유치한 것등 이런것을 따라하는 사람들은 어떤 생각으로 그것을 행동 하는것일까? 특히나, 중국인들이 꽤 많은데, 인구가 그 만큼 많으니, 컨텐츠도 많이 양산되리라 짐작되지만, 중국에서는 틱톡커들이 상품 홍보하고, 판매하는 대표 라이브 커머스라네요. 숏폼, 숏클립 플랫폼의 강자라지만, 몇일 써보니 내용이 봤던거에 누가 따라한것, 상품광고를 주를 이룹니다. 새로운 컨텐츠긴 하지만, 봤던 뻔한거라는거죠. MZ세대들은 저보다 더 빠르게 이것을 캐치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 새로운 강자가 튀어나올 것 같은 기쁜 마음이 들지만, 아직 머리속에 떠오르지 않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틱톡 끝났다" 편견 또 깰까

더스쿠프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