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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centered Design System Resources How to go beyond asset libraries and build systems for people. 디자인 시스템이 공장식 조립 라인이 되지 않으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에 대한 글입니다. 아이러니 하지만, 그 무언가를 만들려면, 또 준비가 많이 필요합니다. 9개의 거대한 디자인 시스템 제작에 참여하며 얻은 교훈은 읽어볼만 합니다.

User-centered Design System Re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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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9월 27일 오전 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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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3 Modes of Product-led Growth 프로덕트 디자이너는 봐두면 좋을 글. TL;DR이 잘 써져 있지만, 아하 모멘트가 있고, 문제 해결에 대한 방법이 있고, 시장이 스타트업과 중견기업을 포함하면, 가치를 빠르게 전달하고, 제품을 둘러싼 경험을 바꾸어, 크게 성장한다는 전략이라는 겁니다. 세세하게 생각해 볼게 많네요. 디자인 시스템을 만드는 일이 회사와 제품에 어떤 이득이 되냐는 제품 전략이 있고 없고의 차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The 3 Modes of Product-led Grow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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