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도 올라탄 오징게임 열풍🦑🕹 🌝 | 커리어리

유통업계도 올라탄 오징게임 열풍🦑🕹 🌝 옥션에 따르면 ‘오징어게임’ 방영 후인 이달 17일부터 27일까지 구슬치기(277%), 달고나 만들기(277%), 딱지치기(7%) 세트 판매가 전월 동기 대비 늘었다. 🌝 삼양식품의 삼양라면은 PPL(간접광고)을 하지 않았지만, ‘오징어게임’에 제품이 등장하며 화제다. .... “‘오징어게임’ 공개 이후 네이버 검색이 증가했다”며 “‘오징어게임’을 직접 언급할 수는 없지만 금주 내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 농심(004370)은 자사 제품 오징어짬뽕을 ‘오징어게임’ 포스터로 패러디해 소셜미디어(SNS)에서 주목 받았다. ‘오징어게임’에 제품이 나온 것은 아니지만 오징어라는 공통점을 활용해다. 💬 요즘 경제지에서 오징어게임 기사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데요. 대중적인 인기를 끈 콘텐츠는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소재로 사용됩니다. 오징어게임 외에도 어떤 콘텐츠들이 트렌드를 만들고 있는지 찾아보면 좋겠네요!

생라면에 달고나까지...'오징어게임' 열풍 올라탄 유통업계

Naver

2021년 9월 30일 오전 2:0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