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든 과정> | 커리어리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든 과정> "다른 콘텐츠들과 차이점을 드러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지만 무엇보다도 제가 근무중인 타이어 가격비교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 '비교' 라는 이미지를 가져와서 꾸준함을 계속 이어갔고..."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든 과정

brunch

2021년 9월 30일 오후 1:0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종이 한 장 차이>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결국엔 제품의 디테일에 있었다." 남들이 단순히 적당히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마케팅에 돈을 많이 쓸 때, 스트라이프는 위대하고, 완벽한 제품을 만드는데 대부분의 돈과 시간을 썼다고 하네요. 근데 이 차이는 정말 종이 한 장 차이라고 합니다. 눈으로 그냥 봤을 땐 대부분의 사람이 눈치도 못 챌 정도로 작은 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면, 종이 한 장 차이가 아니라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나는, 그런 큰 차이라고 하네요.

종이 한 장 차이

THE STARTUP BIBL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