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자는 할인혜택?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 커리어리

백신 접종자는 할인혜택?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호텔업계 : 힐튼 부산 뷔페 '다모임'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할인 행사 🌝유통업계 :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백신접종자 식당가, 식품관 이용시 10% 할인행사 선착순 5만 명 🌝여행업계 : 코레일관광개발 백신접종자 선착순 2천 명 팔도장터 관광열차 여행상품 50%할인 / 부산관광공사 백신인센티브 계획 중 💬오프라인 사업이 주가 되는 업계에서는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진행, 계획하고 있어요.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생각도 못했을 마케팅. 사회문화적 상황은 항상 마케팅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 고객 잡아라"...관광·유통업계 마케팅 기지개

Naver

2021년 10월 13일 오전 2:2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티몬, 틱톡과 손잡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커머스 활성화 계획🤝 🌝 티몬은 글로벌 영상 플랫폼인 틱톡과 제휴하고 커머스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를 집중 육성하기로 했다. 🌝 ‘관계형·콘텐츠 커머스’ 통한 경쟁력 강화 목표 : 쇼핑 플랫폼에 더해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커머스를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다. “e커머스 1.0이 ‘온라인’이고 2.0이 ‘모바일’이라면 3.0은 ‘협력과 상생’이 키워드” 🌝티몬 앱 방문자 공유, 지역 청년들을 인플루언서로 키우고 지역 특산품을 판매할 수 있는 커머스센터 설립예정 🌝 장 대표는 “요식행위, 구호로서의 상생이 아니라 성공을 위한 전략이 상생인 것”이라며 “여러 관계자와의 수익 공유를 통해 볼륨을 키우면 다양한 부가사업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티몬과 틱톡의 제휴, 커머스 플랫폼과 콘텐츠 플랫폼의 협업이 되겠네요. 틱톡의 인플루언서가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에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게 할 계획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플루언서 협력을 넘어서, 각 플랫폼의 특징을 좀 더 활용할 수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에 듭니다!

"틱톡과 인플루언서 육성...상생 플랫폼 모델 될 것"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