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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취준생을 위한 커머스 뉴-스 [신세계 이마트, 이베이 인수 확정‼️ ] 📍큐레이터 코멘트 ✔️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공정위의 승인으로 신세계 이마트가 이베이코리아 지분의 80% 인수가 확정됐습니다. ✔️ 신세계그룹의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점유율은 SSG닷컴 3%와 이베이코리아 12%를 더해 15% 정도가 됩니다. 네이버 쇼핑(17%), 쿠팡(13%)과 함께 확고한 3강 체제를 갖췄습니다. ✔️ 이마트의 온라인 비중이 50%으로 커지면서 이미 예견된 바지만, 장기적으로 온라인 회사인 SSG닷컴과 이베이코리아가 중심이 되고 오프라인 유통이 뒤에서 받쳐주는 형태의 디지털로 전환하려는 목적이라고 합니다. 아직 슥닷컴티 신선식품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갑자기 모든 상품과 물류를 합칠 수는 없기 때문에 한동안은 지금처럼 따로 또 같이 전략을 쓸것같네요.

이베이코리아, 신세계 이마트로 넘어간다...'이커머스 3강' 체제 재편

Naver

2021년 10월 29일 오전 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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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이커머스 뉴스✨ [패션 업계, NFT에 빠지다] 📍큐레이터 코멘트 ✔️ 이제 우리에게 익숙해진 용어 NFT(대체 불가 토큰)가 패션업계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패션업계의 오래된 이슈, '짝퉁'을 판별하기 가장 좋은 수단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샤넬 등 명품 브랜드들은 상품마다 고유의 칩을 심어 '찐'임을 가려내고 있죠. NFT는 콘텐츠에 희소성과 소유권을 부여하므로, 진짜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 기사 내 여러가지 예시가 있지만 F&F의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 수프라는 NFT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BAYC)’과 손잡고 NFT를 발행했습니다. 총 500개 한정으로 출시한 디지털 트윈(트레이닝 셋업, 슈즈)은 수프라가 향후 비즈니스를 위해 소유한 50개를 제외하고 모두 완판됐다고 하네요.

NFT에 푹 빠진 패션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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