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클립 플랫폼 이용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가장 | 커리어리

숏클립 플랫폼 이용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상 사례에 나온 샤오린처럼 인플루언서를 좋아하고, 신뢰하기 때문일 텐데요. 이러한 심리는 Z세대가 연예인, 인플루언서를 좋아하는 방법과도 연관 지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틱톡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 되었습니다^^ #퍼블리챌린지

[단독] 한 달 동안 무광 틴트 100만 개 팔려··· Z세대가 틱톡에서 돈 쓰는 이유

Publy

2021년 10월 31일 오전 3: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