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 저는 최 | 커리어리

✏️스타트업의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 저는 최근에 새로운 회사의 그로스마케팅 매니저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사업을 맡게 되었죠. 이 서비스의 현황을 살펴보면서 '다 뜯어 고쳐야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경쟁자가 이미 있는 시장에서 차별화된 USP를 가지고있지 않았고, 마케팅 비용에 비해서 고객을 전환시킬만한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지 못하고 있었죠. 사용자는 점점 더 많은 요소를 고민하고 조심스럽게 접근합니다. 그만큼 서비스는 고객이 고민하는 부분을 짚어내어 구매해야하는 이유를 충분히 만들어줘야 합니다. 그것이 마케팅 메시지가 되는 것이고, 이 부분이 약하다면 프로덕트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부분에서 문제가 무엇인지 다시 살펴봐야 합니다.

스타트업의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

brunch

2021년 10월 31일 오전 4:3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