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간 전에 유튜브 EO 채널을 통해 스타트 | 커리어리

한 시간 전에 유튜브 EO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유니콘하우스 1회가 업로드되었습니다. 30여 스타트업이 심사자들의 선택을 받는 과정이 보여집니다. 각 VC 하우스분들의 시각, 그리고 많은 참신한 기업/창업가를 볼 수 있어 연예프로그램 오디션과 다른 재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30대 1의 경쟁을 뚫고 투자자의 선택을 받아라ㅣ유니콘하우스 EP 1. 1차 예선

YouTube

2021년 10월 31일 오후 12:3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버거대전! 신메뉴나 주력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게 아니라, 아예 본인들을 사달라는 버거업체들의 구애가 열리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버거킹, KFC에 이어 맘스터치까지 M&A 매물로 나왔다는 기사입니다. F&B 전문가는 아니고, 제대로 파 본 것은 아니지만 일상 경험으로 궁금한 건 이렇게 버거업체들이 계속 매물로 나오고 팔리고 또 이러는 것은 1.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의 한계 - 비단, 버거 뿐만 아니라 패밀리레스토랑이나 커피, 한식 브랜드도 겪는 일이죠 - 그럼에도 치킨은 여전히 치열한 전쟁 중 2. 햄버거에 대한 기호 저하 - 근데, 수제 버거나 하이앤드 버거는 좀더 양호한 상황 - (바스나 쉑쉑 등등...) 3. 그럼에도 여전히 재무개선 등등으로 더 비싸게 팔 수 있는 여력 을 반영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단독] 맘스터치도 매물로 등장...경영권 포함 희망가 1조

매일경제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