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엔 일상복으로 골프복을 입는 중년 고객이 | 커리어리

“과거엔 일상복으로 골프복을 입는 중년 고객이 많아 가격이 합리적인 골프복이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 골프복 시장에 합류한 젊은 세대는 골프복을 ‘패션’으로 보는 경향이 크다. 골프복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이 늘면서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강해지고 있다” 코로나 이후 초호황기를 누린 골프복 시장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면 축소될 전망. 시장내 경쟁 심화에 오직 세대교체에 성공한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예정.

올해만 골프 브랜드 60개 출범... "아웃도어 거품 재현되나" 우려

Naver

2021년 11월 1일 오전 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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